본문 바로가기

수다를떨다

실은 [응모자 전원 당첨 이벤트]가 되었쎄여~~


MISS $의 [바람피지마] 시디 이벤트 종료할께요.
결론은 지금까지 25분이 "저요"라고 원하셔서, 다른분들의 댓글이 있었지만 달라고 말씀 안하신 분들은 당첨자에서 제외했으니 양지해 주세요.
25명중 5명만 빼기도 대략 난감하고 고민이 되더라구요. 근데 또 길게 가기도 뭐해서 적당한 선에서 끊는게 맞는거 같아요.
뭐랄까 저는 공평하게 뭘 못해요. 원래 제가 편애쟁인거 아실분은 다 아시니...ㅎㅎ
생각해보니 제 이웃이 이 정도였던거지요. ㅋㅋ
바쁘셔서 자주 못오시는 분들도 계시긴 하지만 거의 하루이틀이면 한번씩은 글이 읽히고 있는거 같아서 할분들은 다 하신거 같아요.
뒤늦게 이걸 보셔서 안타까워 하는 나의 이웃님들 릴리 쏘리(해석하자면, 진짜 미안~~)


고로, 응모자 전원 당첨 이벤트가 되어버렸쎄여~~
친구가 저의 성격을 너무나 잘 알아서..ㅋㅋ 5장 더 준다네요.

아래 적은 이웃님들 비밀로 우편물 받을 주소 댓글 달아주세요.
시디는 담주 월요일 혹은 화요일에 보내드릴께요.
저의 쌔끈한 러브레터도 동봉합니다. 쿄쿄
(앗, 유부남분들은 아내에게 들키지 않도록 조심하시구요. 애인있는 남자분들 애인 절대 보여주시지 마세요. 아, 글고 여자분들은....주변에 총각있음 저의 예쁜 글씨 마구마구 보여주시구요. 호호호호호)


"님"은 빼고 쓸께요.

로리언니 - 최근에 안 로리언니님은 아주 귀연 소녀같은 분이어요. 앞으로 좀더 친해지자구요.

Fallen Angel - 엔젤님이 응모해주셔서 완전 기뻐요. 웅이랑 같이 즐건 리슨투더뮤직을 해보시어요.

호박 - 아흥, 알라뷰 호박님. 언젠간 반드시 박하님 몰래 훔쳐오고 말겠어욤!!

백마탄 초인 - 초인님의 멋진 그림 언넝 공개해주세요. 제가 산다니깐요!! ㅋㅋ

은파리 - 요즘 아버님때문에 정신없으셨을텐데 이 음악듣고 잠시라도 댄스한판을 즐겨보심이?? ㅋㅋ

Kikibossa - 아흥~우리 이쁜 키키보싸군!! 멋진 예술인이 되어야해.

monopiece - 최근에 뜸하셔서 잊고 있었어요. 앞으론 자주 왕래해요.

ickjong - 정말이지 이크종님의 댓글은 얼마나 기뻤는지...제가 막 부끄러워 했더니 친구가 막 웃더라구요;;

angoon - 안군!! 무한애정 안군!! 감성도 얼마나 풍부한지...블로그 초창기때부터 나의 이웃님.

rudo - 귀연 울 루도짱. 언니랑 밤새도록 수다떨자. 얼른 서울에 한번 떠!!

Linetour - 얼마전 공개하신 가방보고, 난 과연 여자가 맞아..라는 생각을 하고 말았답니다. 너무 깔끔하셔요. ㅋㅋ

산다는건 - 이노우에님에게 꽂히셔서 댓글 뒤늦게 다셨지만 결국은 "당첨" 되셨습니다. ㅋ

고구미 - 최강두산! 이므로 무조건!! 앞으로 좀더 친해져요. ^^

늘보엄마 - 두손 번쩍 드셔서 차마 안드릴 수 없었답니다. 예쁜 아가가 둘이나?? 엄마같지 않으시던데..ㅎㅎ

령주 - 바쁜 울 령주짱 이거 응모 안하면 어쩌나 했어. 아프지말고 잘 지내. 근데 우린 과연 언제 만날 수 있을까?

toice - 네코님에게 뺏기지 말고 잘 들어주세요. ㅋㅋ

린다만 - 린다만님 댓글에 답 안달았는데...친구가 가수가 아니라 기획자..인거죠..ㅋㅋ

jay군 - jay군님이랑은 너무 비슷한게 많아서 서로 집 방문해서 얼마나 취미가 같은지 확인하고 싶을 정도에요.

Mr. MindEater - 음..이 노래가 태교음악으론 아니지만 가끔 회사에서 남자분들 모아놓고 들어보세요. ㅋㅋ

ggacsital - 멋진 카피가 매력적이라 맨날 샘을 낸다지요. 거기에 사진 솜씨도 너무 좋으셔요.

까칠이 - 얼마전 이태리 가신다고 해서 완전 배아팠는데...오늘 본 아들사진은 진정 감동이었어요. 사진 정말 최고!

기리 - 기리님도 안지 얼마 안됐지만 사진보고 완전 감동중이에요. 좋은 이웃이 되어보아요.

앨리순 - 울 예쁜 동방아가를 좋아하셔서 라이벌이지만 동인취향이셔서 완전 대박으로 좋아욤~~캬오!!캬오!!

latteppo - 저 진심으로 그 마르코짱 피규어 탐나요. 제 만화책이랑 피규어랑 교환해요. 감성이 저랑 완전 닮은꼴!

명이 - 최근 블로그계의 신성!! 명이양..ㅋㅋ 밝고 건강한 그 모습을 조만간 실제로 볼 수 있겠지? 아, 기대된다.




자, 그럼 차후에 시디 받으시는 분들은 저의 부탁을 들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