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를떨다

무식한 미미씨

날씨탓인가, 오늘따라 귀에 착착 감기는 음악들이 땡긴다. 사무실에선 되도록이면 음악은 듣지 않으려고 하는데 오늘은 이상하게도 아침부터 계속 이어폰을 귀에서 떼어놓질 못하겠다. 앞에서 부장은 뭐라뭐라 계속 말하는데 들리지도 않는다. 그냥, 어 정말? 진짜? 이러고만 있다. -_-;;
예전에 친구랑 매신저를 하고 있는데 친구가 어떤 노래의 제목이 무지 궁금했었던 모양이다.
매신저 창에다 대고 따라라라라라 하는 노래 있잖아, 그거 제목이 뭐지? 라고 묻는거다. 어이없어서 막 웃다가 그냥 000 아냐? 라고 말했는데, 맞췄단다. ㅡㅡ;;
스스로가 놀라운 능력의 소유자가 아닐까 잠시 생각한 순간이었다. 그 이후로 친구는 툭하면 내게 제목을 묻는다. 사실 그 친구는 음악전공자이고 나는 음악이라면 무식하기가 하늘을 뚫을 지경인데, 이 친구는 가끔 내게 묻곤한다. 물론 가요정도지만..
근데, 지금의 내가 딱 그 심정이다. 어떤 노랠 들었는데 정말이지 눈물날 만큼 좋은거다. 제목을 알 방도가 없다. 아마존재팬 사이트를 다 뒤지고 다녀봐도 알 길이 없다.
그 동영상을 올린사람은 song by. hans, ACO 라고만 써놨는데, 나 솔직히 모르겠다. (일본노래임)
혹여 누가 이 증거를 가지고 알아줄 수 있을까나? 아흑, 진짜로 찾아주면 제가 그 은혜 잊지 않을께요. 흑흑흑

예전에 딸기뿡이님(나는 갠적으론 이치짱이라고 부르지만) 홈에서 본 요 음반을 듣는 순간, 바로 사고싶다 생각하고 교보가서 직원을 달달 볶아도 없다고만 하길래 품절인가 했는데 아마도 수입자체가 안된 듯 하다. 꽤나 지났는데도 여전히 소식이 없어서 오늘 날씨에 꽂혀서 아마존가서 질러버렸다. 아마존재팬도 요 앨범이 있길래 살라 했드만 환율탓인지 일본사이트가 3천원이 넘게 비싸길래 닷컴을 이용해서 질러버렸다. 근데 결제를 하는 과정에서 일본어는 어느 정도 따라갔는데 영어는 딸리더라. 이거 맞는거야? 이러면서 후달달...결국 후배가 원격제어로 결제해줬다. 무식한 것 같으니라고...하는 소리가 절로 나온다. -_-
그래도 요 음반사서 너무 기쁘다. 싱글앨범도 같이 주문했다. 싱글은 선물용.
결제를 하고보니, 역시나 배송비의 압박으로 마우스 클릭한 내 손가락을 잘라버리고 싶었다. 이번달은 다이어트 때문에 점심을 사먹지 않고 도시락을 싸오고 있으니 그 돈으로 산 셈 쳐야지. 굶은 값인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다를떨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 4회 猫한 사진展  (32) 2008.05.07
딱, 요런기분.  (32) 2008.04.28
나도 여자였습니다...역시나  (28) 2008.04.23
홍대 프리마켓  (30) 2008.04.21
JAZZ  (20) 2008.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