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를보다

나의 취향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벌







일드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이 한국드라마로 리메이크 되었다.
키무라 타쿠야 나왔던 드라마 진짜 쇼킹하게 봤던 기억이 있는데(심지어 젊은날의 타쿠는 최강이었지)
한국드라마로는 어떻게 스토리가 이어질지 궁금하다.
일단 원작의 내용을 바꿀 것 같지는 않은데 일본과 우리나라 드라마는 매력 자체가 아주 많이 다르니 조금 궁금해서 1,2부를 봤는데 계속 보기로 함.

서인국. ㅋㅋㅋ 아 진짜 서인국 얘는 묘하게 섹시하고 뭔가 막 흘린다. 남자애가 시선도 나른나른하고.

친구랑 서인국 얘기하다가 내가 이렇게 흘리는 애 취향인가봐 라고 말하고 보니 진짜로 나는 그런 애기들을 예뻐하고 있었다는 사실.
최근 좋아하는 스다마사키를 보여줬더니 친구가 바로 딱 취향 알겠다고. ㅋㅋ
권지용 좋아하냐고 ㅋㅋㅋ 이제 내가 어떤 취향을 가진지 제대로 알게 되었다.

암튼 이 드라마 시작은 일단 좋았다.
정소민도 너무 예뻐하는 여배우여서 일단 좋다.
나는 여배우가 엄청 영향을 받는편이라 여배우 별로면 딱 보기 싫어진다. (예로 소지섭이 나오는 드라마 여배우땜에 재방송도 보기 싫어짐 ㅋㅋㅋ ㅡㅡ;)

서은수는 키가 넘 커서 서인국이랑 마주보는 그림이 그닥 예쁘지 않은게 아쉽다.

정소민과도 러브씬이 제대로 그려질지 의문.
암튼 서인국 보는 맛에 본방사수 예정이다.



나 그동안 좋아하는 게 진짜 한결같은 취향이었어. ㅋㅋㅋ






'영화를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실연 쇼콜라띠에  (0) 2018.10.17
일드 - 하늘에서 내리는 1억 개의 별   (0) 2018.10.17
일드  (0) 2018.10.10
영화&일드  (0) 2018.10.06
굿바이 미스터 션샤인  (0) 2018.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