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가 궁금하다!!

환영합니다.

제 블로그 제목은 토베토베 텐마데 토베 라는 일본어로 "날아라 날아라 하늘까지 날아라" 라는 뜻입니다.

이곳은 지극히 사적인 공간으로 여성향관련(BL) 상당량 취급합니다. 19세 미만은 X표를 눌러 나가주시기 바랍니다.

얼마 전까지 3년 넘도록 이용하던 싸이를 과감히 버리고 새로운 블로그를 찾아 왔습니다.
주변의 많은 이들이 싸이를 이용하는 관계로 블로그를 낯설어 하시는데, 저도 낯설지만, 사실 둘러보면 별거 없습니다..ㅎㅎㅎ
알고보면, 싸이보다 훨씬 재미가 있답니다. 그러니,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조금만 관심을 가지고 둘러봐 주시기 바래요~~^^

---> 이곳은 미미씨의 아주 사소하고 개인적인 공간으로 상업적인 목적은 전혀~~네버 없으며, 모든 자료는 출처를 밝히려고 노력하고 있으나, 혹 빠질 경우, 그 목적이 불순하지 않다는 것을 알아주시기 바라며, 출처를 알려주시면, 수정토록 하겠습니다.

게시판은 일본어로 써 있지만, 대부분 보기 쉬운 한자로 써져 있어서 굳이 설명을 남기지 않으려 했지만 그래도 혹시나 해서

- 삼류영화관
: 미미가 본 영화, 애니메이션을 보고 난 감상문 정도를 올리는 공간

- 장난감가게 : 오타쿠 미미의 취미인 피규어 사진들이 대체적으로 올라갈 예정

- 동네사진관 : 이곳은 수동카메라와 토이카메라로 일상의 풍경을 담아 올리는 공간입니다. 대부분이 필름카메라를 사용하기 때문에 필름스캔 사진들 입니다. 간혹 디카사진이 올라가기도 합니다.

- 골목미술관 : 보기와는 다르게 미미씨가 의외로 그림을 너무나 사랑하기 때문에 아주 자주 동.서양을 막론한 그림들을 올리는 공간이랍니다.

- 삼거리서점 : 책, 망가등의 감상문을 담는 공간. (대체로 망가와 야오이가 도배하는 듯...ㅡㅡ;;;;;;)

- 잡동사니 : 온갖것들에 관심이 많은관계로 카테고리를 나눌 수 없는 내용들을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