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를떨다

좋타! 좋타~~




오늘 송도에서 열린 굿마켓 벼룩시장.
어마어마한 규모의 벼룩시장, 아마도 국내 최대일거 같은데, 정착되자마자 올해 마지막 벼룩시장이래요. ㅠㅠ
한 달에 한 번 밖에 열리지 않는 것도 슬픈데, 겨울은 잠시 휴정.
커넬워크 4개 동을 쭉 이어져 열리는 벼룩시장은 할로윈 축제와 맞물려 축제분위기였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 구경도 못하고 그냥 지나갈 수 밖에 없었는데, 중간에 엄청난 인파에 파뭍힌 가판대 발견, 호기심 천국 미미씨 궁금해서 가까이 다가가니 피규어 가판대!!!
사람이 너무 많아 한참을 줄 서서 겨우 제대로 볼 수 있었는데, 사람들이 온통 아저씨만 불러대서 아저씨는 답변도 안해주시네요. ㅠㅠ

피규어 보고 이성 상실한 미미씨는 도대체 뭘 사야하는건지 판단할 수 없어서 초패닉 상태. ㅠㅠ
구입하고 싶은 피규어 얼마냐고 백 번 물어봤는데 아저씨 겨우 한 번 답해 주고 또 못 본 척 해.
내 옆에 있는 고딩언니들이 챙겨줘서 겨우겨우 크리스마스 악몽세트 구입 의사 전달.
치비마르코짱 세트 가격 얼만지 제발 알려주세요, 아저씨! 소릴 50번쯤 했더니 겨우 답해주네요.
어찌되었든 득템!
캭~ 머리가 무거워서 잘 서지 않아요. 그래서 좋아요. ㅋㅋ







종로 지오다노. 모델 어쩌꺼냐며, 아이폰 사진 찍으려고 했더니만 친구가 창피하다고 일본 관광객인척 하래서
스고이~스고이 외치면서 사진찍었어요. 아아, 기분좋타!







지오다노 바로 옆에 알라딘 중고서적 오프라인 매장이 오픈했어요.
내려가는 계단 가득 작가들의 캐릭커쳐. 딱 보고 알았어요. 기형도, 질투는 나의 힘.
이렇게 멋진 그림이 되다니, 그림 그리는 사람들이란!!!
저렴한 가격으로 꽤 깨끗한 책들을 구입할 수 있을거 같아요. 앞으로 자주 갈 예정. 훗~









요거이 바로, 고딩언니들이 벼룩시장 피규어 가판대에서 저를 위해 아저씨를 들들 볶아 구입할 수 있게 해 준 아이들.
시리즈로  6개 5천원. 대박!!  
피규어 모아봐서 알아요. 이 착한 가격 어쩔꺼냐며, 아 행복해.
마르코짱은 세트 7개 12,000원. 한 개 더 사서 선물 할 걸!! 아쉽다.

크리스마스 때 벽에 쫙 매달아 놔야겠어요. :D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수다를떨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강검진  (10) 2011.11.30
하울의 움직이는 성 : ハウルの動く城 『人生のメリーゴーランド』  (14) 2011.10.18
힘을내요, 미미씨!!  (17) 2011.10.11
아이러니  (22) 2011.10.07
생각의 일요일들  (14) 2011.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