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난리뷰

아티스트리 에센셜 3종 세트 체험단 [3차]


[아티스트리] 에센셜 카밍 크림




『뉴트리라이트 농장에서 재배된 식물 성분을 함유한 아티스트리 에센셜 제품이 피부에 영양을 선사하고 맑게 해주며 진정시켜 준다.
블랙밤부, 리코라이스, 치아(Chia)를 함유한 가벼운 느낌의 크림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편안하게 컨디셔닝 해준다.』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에서 발라주는 에센셜 카밍크림은 얼굴과 목 부분, 손등 등에 부드럽게 펴 발라주었다. 피부에 부드럽게 퍼지는 느낌과 촉촉한 느낌의 크림은 하루종일 자외선 아래서 지친 피부의 진정효과를 주는 느낌이 든다. 
세안을 마치고 기본스킨 케어를 바를 때의 그 상쾌함이란, 흡사 뜨거운 찜질방에서 땀을 한바탕 흘리고 시원하게 샤워를 하며 땀을 씻어내는 느낌과 비슷하다. 약간 건조한 듯한 피부에 착, 하고 달라붙는 느낌은 너무 좋다. 
가끔은 스킨제품을 냉장고에 넣어두었다 사용을 하기도 하는데 그 시원하고 산뜻한 기분을 아티스트리 제품에선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화장품에서 향취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특별히 냄새가 나지 않는 것도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 간혹 향이 많이 나는 화장품이 있는데 잔향이 남는 경우가 많아서 바르고 나서서 뭔가 찝찝하고 다시 씻어내고만 싶은 느낌도 드는데 이런 부분은 특별히 느끼지 못했다.
개인적으로 영양 크림류의 퍽퍽한 느낌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편인데 아티스트리 로션처럼 부드럽게, 수분크림의 느낌처럼 가줬으면 조금 더 좋을듯 하다.


기본 3종 세트의 가격대비 사용소감은 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