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난리뷰

상쾌함이 떠진다. DK!! 휴가대신 이웃간의 정을 나누다

To. DK~

지난 주말 짧은 휴가여행에 너와 함께 하고팠으나 출발한 후에 택배 전화가 왔다. -_-;;
결론적으로 모두 함께 나눠 먹으려 했으나 늦은 배송으로 아쉽게도 휴가를 함께 보낼 수는 없었다는거지.





마지막 한 방울까지 상쾌한 트렌디음료 DK (다이나믹 킨)

젊고 트렌디한 느낌의 상쾌한 탄산 브랜드 ‘DK’는 사이다 본연의 상쾌하고 짜릿한 맛에 레몬라임향을 더해 
지친 몸과 마음에 상큼한 활력을 주는 음료입니다. 입안에서 하얗게 부서지는 기포와 레몬라임의 상큼한 향으로 
마지막 한 방울까지 느껴지는 탄산의 다이나믹함을 즐겨보세요.



아쉬운대로 샌드위치와 수박화채를 만들어서 DK와 함께 즐겼다.
휴가가 아니더라도. 이웃간의 정을 나눌 수 있게 해준 DK 쌩유!!
수박임에도 불구하고 이건 수박인지 그냥 무인지 알 수 없었던 밍밍한 수박에 DK를 부어주니 톡 쏘는 맛에 청량감이 더해져서 말 그대로 상쾌한 DK를 즐길 수 있었다.
하지만 뭐랄까. 그냥 마시는 DK 다이나믹 킨은 사이다에 레몬과 라임을 더한 맛으로 새롭게 만들어진 코카콜라의 새로운 여름 음료다. 하지만 어쩔 수 없이 칠* 사이다와 비교가 되는지라... 비스무리한 맛은 조금 어정쩡하다. 뒷맛도 씁쓸하고 그닥 코를 찡하게 하는 쏘는 맛도 아니었다는 생각이다.
초록의 상쾌함을 전해주는 캔 디자인은 꽤 깔끔하고 산뜻해서 마시고 싶다는 느낌을 준다.  
허나 맛은 이도저도 아닌 살짝은 뭔가 부족한 탄산음료가 되었다는 생각.
좀 더 개선된 맛으로 정체성을 찾길 바란다

개인적인 별점은 ★★★




뭐랄까, 짧은 소견으론 펩*가 코*콜*를 따라잡을 수 없듯, *사이다가 칠* 사이다를 따라갈 수 없다는 생각을 가진지라...자꾸만 칠*사이다 맛만 생각나네...(편견일 수도 있지만..나는 그렇던데..-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