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난리뷰

아티스트리 에센셜 3종 세트 체험단 [1차]




모이스쳐 스킨로션



블로그얌 에센스 이벤트에 당첨되자마자 또 연이어 아티스트리 3종세트까지 당첨되었다. 냐하하하
하지만 나의 당첨운이란 소소한 것들에 멈출뿐, 큰거 좀 바라고 갖고파 하는것은 운이 없는가봐. ㅠㅠ
(훗카이도 숙박권은 결국 당첨될리 없지. 흑)

뭐, 우짜둥둥 이거라도 어딘가!! 
캬캬, 그동안 화장품 값으로 돈이 너무 많이 들었는데 공짜로 생긴 핑계로 좋은 화장품을 꼭 써야 한다는 생각도 버리기로 했다. (그동안 설화수 쓰느라 허리 휠뻔;;)


암웨이의 아티스트리 스킨은 향이 내 맘에 쏙 들었다.
부드럽게 스며드는 느낌도 좋았고 수분이 채워지는 느낌을 주었다.
세안후에 솜에 스킨을 적당량 적셔 얼굴에 펴 바르니 촉촉한 느낌이 좋았다. 
내가 워낙 건조한지라 스킨을 바르고 로션 에센스 정도까지 발라줘야 촉촉한 느낌이 드는데 이 스킨은 나름 꽤 만족감을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