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난리뷰

002 모바일 스페셜 "만원의 다이어리"



나의 사랑하는 꼬붕 서저님은 지금 현재 호주에서 워킹홀리데이중. 일본에서의 유학이 금전적인 문제로 그녀를 좌절케 했지만 우리의 씩씩이는 포기하지 않고 호주로 워킹홀리데이를 떠났다.
내가 회사를 다닐때만 해도 회사에서 전화를 할 수 있어서 별 문제는 없었는데 어느 일요일 그녀의 전화통화중에 전화가 끊겨서 내가 전화를 걸었다. 그리고 약 10분정도의 통화가 끝났고, 그달 그녀와의 9분정도의 통화에 요금 9천원이 넘는 고지서를 받고 완전 의욕상실 그 자체였다.
그리하야, 블로그 코리아 리뷰룸을 통해 002모바일 체험권 신청을 보고 냅다 신청을 해버렸다는거!!




K모 통신을 통해 약 9분의 통화로 9,050을 낸던 예전과는 사뭇 차이가 조금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호주가 미국에 비해서 전화요금이 꽤 비싸다.


호주로부터 날라온 나의 탄죠비(생일) 카드!!


   역시 귀연 서저는 내 취향을 너무나 잘 알고 이렇게 예쁜 생일 카드를 보내줬음..캬캬 (이거 받고 거의 뒤집어졌;;)





미국 시애틀에 있는 나의 공주마마.
자그마치 내가 백수가 된 세월이 4개월째가 접어들건만 제주도 올레길에 있다는 내 전화에 어찌 그리도 놀라는지;;; 그러는 언니가 더 놀라워!!
원래 목표대로라면 올해 백수가 되면 시애틀에 갈라고 했는데...
그래서 언니도 보고, 내 친구도 보고 그럴라고 했는데 이 죽일넘의 달러가 날 꼼짝달싹?? (꼭, 그건 아니지만..ㅋ) 못하게 만든다.
차는 어찌되었냐는 소리에 폐차했다고 말하니깐, 니 얘긴 다 우울한 얘긴데 왜이리 웃기냐며...뭐, 내 인생자체가 코미디니깐 그런게 아닐까나??
시애틀의 잠못 이루는 밤, 은 과연 이룰 수 있는 로망일까?
내 친구들은 세계 각국에 흩어져서 살고 있건만 자유로운 영혼인 나는 어찌하여 그들에게 달려가지 못하는 것일까? ㅜㅜ
그게 다 그넘의 돈!! 돈!! 돈이 문제얏!! 그러니깐 돈벼락!! 좀 떨어져봐라..내가 그넘의 돈벼락은 기꺼이 맞아주마. 제길슨




미국이랑 호주랑은 약 1/3정도의 통화요금 차이가 있구낭.



요즘 미미씨는 요런 자그마한 당첨에 몹시 흥분모드로 있습니다용~~ㅋㅋ
백수가 되고보니 땅을파봐, 100원한장 나오나!! 뭐, 그런모드로다가..냐하하하하;;
외국에 계신분들 저랑 통화하고프면 비댓에 전화번호 남기셔요. 쿄쿄
제 어여쁜 목소리를 들려드리도록 합지요~~~







'재미난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VLUU PL10 사용후기  (64) 2009.06.01
걷기에 빠지다. [PL10]  (68) 2009.05.19
J.ESTINA VS 짝퉁 VS J.ESTINA ????  (29) 2009.05.15
꽃들의 향연 [PL10]  (66) 2009.05.12
J. ESTINA 티아라 귀걸이 [파자마 파티 오픈 이벤트]  (44) 2009.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