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를보다

영화 맘마미아!

Mamma Mia!, 2008

뮤지컬로 보고 싶었지만 기회도 없었고, 가격의 압박때문에 쉽사리 봐지지도 않았었다.
어찌되었든 영화로 개봉하니 많은 분들이 볼 수 있으니 좋을 것 같군.

뮤지컬과 영화는 많은것이 다르지만 원작이 탄탄한 것들은 대부분이 나름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일단 기본적으로 음악은, 영화는 좀더 사운드적인게 빵빵해진다는 생각도 들고 스케일도 커지니 눈요기?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

고로, 봤다. 영화, 맘마미아!!
관전평은, 굿이다!! 베리 굿!!
역시나 취향이겠지만 난 꽤나 온몸을 요동치면서 박장대소하며 봤다는거...ㅋㅋ
꾸리꾸리한 상태의 분들이 가서 보면 참으로 좋을듯.
출연진 빵빵, 음악빵빵, 풍광도 좋고, 연기들도 좋고, 노래는?? 본인들이 죄다 한걸까나..
암튼 꽤나 잘들 불러서, 거기에 익숙한 음악들이 영화를 보면서도 발장단을 딱딱 맞추게 될지도 모른다.
주인공 소피역으로 나오는 여배우 진짜 너무 예쁘고 사랑스럽다. 엄마 도나의 3명의 남자 배우들도 훌륭해!! 나의 이상형인 오지상에 가까운 인물들이더군. 쿄쿄
내가 꿈꾸는 그리스식 웨딩을 보니 다시 불끈, 나도 저런 결혼식을...이런 생각을 잠시 했다..-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적극추천!!


                                             

'영화를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好きだ  (38) 2008.09.20
Je T'Aime  (62) 2008.09.15
다찌마와 리 : 악인이여 지옥행 급행열차를 타라  (74) 2008.08.15
월. E & 다크나이트  (70) 2008.08.08
님은 먼곳에 & 눈눈 이이  (60) 2008.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