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을찍다

분주한 나날들


하늘공원 가을풍경






canon a-1 / film scan / photo by mimic






오늘 서울숲에 갔다가 펜탁스 카메라가 8장 되는 순간부터 필름이 안감기고 헛도는겁니다
그래서 순식간에 필름 2통을 날려먹었어요. 이런 된장 ㅠㅠ 가지고 있는 카메라들이 모두 제대로 작동하는게 없네요.
돈 모아서 제대로 된 필름카메라 하나 사든가 해야지 원;;; 요즘 콘탁스 아리아가 좀 땡깁니다.


요사이 좀 바빠서 댓글도 못달고 있네요. 쏘리~쏘리~~

마지막주에 가까운 곳에 단풍구경이라도 가볼까요? 이렇게 모임을 공지하면 좀 모이실라나??




요즘 요가를 하고 있는데 어제는 무슨 기 수련?? 같은걸 했어요.(단월드라서 긍가?)
두명씩 짝지를 이뤄서 기를 주고 받고 그러는 과정을 겪었는데 2시간 넘도록 조금 집중을 했드만 정말로 기를 받는 느낌이 느껴지더라는...ㄷㄷ 저 이러다가 도사가 될지도 모르겠어요. 어쩌면 공중부양도??
공중부양은 살을 좀 빼야하나?? -_-;;;
기 수련을 통해 정말로 건강해진다면서 담번에도 참여를 하라고 하지만 2시간 30분 가까이 손을 비벼대고 아랫배를 쳐대면서?? 그건 좀 제 스타일이 아니라는;;;



오늘 스팸어랏이라는 뮤지컬을 봤어요.
R석 1층 I 열이라고 써 있길래 친구랑 좌석배치도를 보며
일층 일열이 어디야? 이러면서 보니, 온통 ABCD로만 표시가 되어있더라구요.
그 순간 왜 그것이 알파벳 아이라고 생각을 안하고 계속 일열은 어딘거지..라는 말만;;
그래서 결국 안내하는 언니에게 물었더니만 아이열이라고 말하면 될것을 굳이 아무말도 없이 저희를 안내하더군요.
사실 좀 심하게 창피했네요. 이런게 나이먹음 이라고 친구랑 완전 뒤집어지게 웃었습니다. -_-;;
정성화님이 아더왕으로 나오는 뮤지컬인데 정말이지 대박으로 웃긴 뮤지컬이었어요.
2시간 넘게 공연내내 미친듯이 웃었어요. 진짜로 대박 재밌음. 강추강추!!
정성화님에게 홀딱 반했습니다. 정말 그는 연기도 잘하는 웃긴 배우입니다. ♡♡
더블캐스팅으로 박영규 아저씨가 나오는데 박영규 아저씨의 아더왕도 보고싶네요. ㅋㅋ
진짜 웃고싶은 분들은 가서 보시길.  이 뮤지컬의 주인공은 [스팸] 햄입니다. ㅋㅋ










'사진을찍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2011 달력사진공모전/겨울  (5) 2010.11.21
티스토리 2011사진공모전/가을  (4) 2010.11.21
하늘 공원 억새풍경  (22) 2010.10.11
코스모스 한들한들~  (22) 2010.10.06
[ST600] 하늘공원  (14) 2010.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