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을찍다/맛집여행

별다방 VS 콩다방

 
 뭘 먹지? 뭐가 젤로 달까?



 오, 내사랑 쁘레즐.


미니컵도 이쁘당.


<달콤한 거짓말> 보러가기 전 달달한 마끼아또 한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나는 별다방의 인형과 예쁜 머그잔.

기분이 울쩍할때는 뼈를 노곤노곤하게 만드는 초코케잌에 카라멜 마끼아또를!!



 
                                                               요즘 나의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멜랑짱.

                                                contax g1 / film scan / centuria / dnp 100 / photo by mimic




요즘 티스토리에서 저작권 때문에 음악을 올리는게 영 찝찝하다.
배째, 이러고 올리면 끌려갈까?
2008년 우수블로그로 뽑혔는데 그러면 욕 바가지로 먹나? ㅋㅋ
오늘 아침에 이웃님들의 축하소식에 나 뭐 됐어? 막 이러고...혹시 내가 모르는 로또? 막 이러고...
일단 뭐든 뽑히니 기분은 좋다. 냐하하하
나랑 친한 이웃님들이 잔뜩 있어서 더 기분이 좋더라는..모두 축하드려요~~


울 이웃님들은 굳이 고르라면, 별다방과 콩다방 커피중 어느쪽을 좋아하시나요? ㅋㅋ